12지파 전국대표 전화번호
모바일 메뉴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SHINCHOENJI

LOGIN

로그인 ID 기억하기 가입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문의방법
아하시야도 아합의 집 길로 행하였으니 이는 그 모친이 꾀어 악을 행하게 하였음이라(역대하 22:3)1

<       신천지 알림       >

성명서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성명서

도대체 어느 쪽이 반사회적인가?

2016-03-17조회수 22,502



○ 지난 수년간 CBS를 비롯한 일부 기독교 언론에서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교회)을 향해 ‘반사회적’이란 누명을 씌우며 갖은 핍박을 하고 있는데 대해 ‘적반하장’이란 반박을 하지 않을 수 없다. 

○ 특히 최근 들어 이러한 ‘적반하장’ 식 보도를 멈추지 않은 채 기본적인 사실관계조차 조작해가며 오직 신천지교회의 성장을 막기 위해 억지 보도를 이어가고 있는데 대해 분노를 금할 수 없다. CBS 등이 옹호하고 있는 기성 교단 내부를 한 번이라도 객관적으로 들여다본다면 신천지교회를 향한 이러한 왜곡보도를 양심상으로라도 도저히 할 수 없을 것이다. 

○ 이들 일부 기독교 언론들은 신천지교회가 폭행을 일삼는다는 식의 거짓주장을 하고 있다. 하지만 정작 신천지교회에 다닌다는 이유만으로 지난 2007년 아내를 때려죽이도록 부추긴 세력은 어디 소속인가? 현재까지 살인을 저지른 남편을 옹호하고 있는 자들은 기성 교단 소속 목회자들 아닌가? 

○ 신천지교회가 가출을 조장한다고 거짓 보도를 하지만 폭행과 감금을 동반한 강제개종교육을 강요해 정작 가족을 집 밖으로 내몬 사람들이 바로 기성 교단 소속의 이단상담사들 아닌가? 가출의 원인이 신천지교회가 아닌 강제개종교육 때문이란 사실은 지난해 7월 검찰이 공식적으로 확인한 내용이다. 

○ 신천지교회가 금품갈취를 하고 있다고 거짓 주장하지만 십일조를 강요하며 긁어모은 교인들의 돈을 갈취하는 쪽은 과연 어디인가? CBS는 ‘신천지 OUT’ 운동이 아니라 800억 원 대 횡령 혐의를 받는 목사가 소속된 순복음 교단에 대한 ‘OUT’ 운동을 벌여야 하는 것 아닌가? ‘하나님이 물질을 내놓으라 하는 부분이 있다. 교회에 그걸 내야 한다’는 설교를 하며 이단 의혹을 받는 목사에게 월 800만 원의 후원금을 받고 설교 방송을 해주는 쪽이 바로 CBS 아닌가?

○ CBS를 비롯한 일부 기독교 언론은 성추행 유죄 판결을 받은 목사가 버젓이 설교를 하는 대형교회의 ‘OUT’운동을 먼저 실시하도록 하라. 논문 조작을 하고도 교회 내부 갈등을 부추기는 목사가 시무하는 대형교회는 또 어떠한가? 2012년 기도로 살려낸다며 자식들의 죽음을 방치한 목사나 최근 중학생 딸을 폭행해 죽음으로 내몬 목사들은 과연 어디 소속인가? 성경은 외면한 채 오직 교인들을 밥그릇으로만 보고 무당 같은 신앙을 하는 기성 교단 소속 목회자들에 대한 ‘OUT 운동’이 절실하다는 사실을 왜 외면하는가? 

○ 신천지교회에 다닌다는 이유만으로 아내를 때려죽인 사람을 ‘이해가 된다’는 식으로 포장하고, 신천지교회에 다닌다는 이유로 폭행·감금을 하고 이를 피해 집 밖으로 도망 나오면 ‘가출을 조장한다’고 매도하고, 신천지교회에 다니면 이혼하겠다고 협박하라고 부추기면서 오히려 ‘신천지가 이혼을 부추긴다’고 뒤집어씌우는 것이 기독교 언론들의 전형적인 보도 방식이다. 

○ 심지어 사회봉사 활동마저 신천지교회가 하면 포교활동이니 하면 안 된다는 것이 CBS를 비롯한 기독교 언론의 보도 행태 아닌가? 최소한 신앙인으로서 기본을 지킬 것을 촉구한다. 왜 2천 년 전 예수님을 죽인 서기관과 바리새인처럼 거짓을 지어내는 것인가? 왜 신천지교회가 주장하는 성경 말씀에 대한 반론은 제기하지 못한 채 반사회적 이미지 조작만으로 음해하려 하는가? 

○ 신앙의 기본은 성경 아닌가? 성경에 따른 신앙을 강조하며 성경에서 나를 찾을 수 있도록 계시의 말씀을 전하는 곳이 바로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다. 기성 교단은 참 증거를 가르치지 못하나 신천지교회는 참 증거를 하니 일반 교인들이 말씀을 찾아 신천지교회로 오는 것을 왜 모르는가?

○ 말씀에 갈급한 일반 교인들의 발걸음을 거짓 조작으로 막을 수는 없다. 왜 신천지교회에서 주장하는 말씀 토론회 개최를 외면하는가? 방송을 가진 CBS가 신천지교회와 기성 교단과의 말씀 토론회를 생중계로 주관해보라. 어느 쪽이 참이고 거짓인지 공개적으로 검증을 받도록 하자.

○ 가뜩이나 기독교 인구가 줄어들고 있는 시점에 비방과 거짓으로 하나님의 이름을 망령되게 하지 말고 올바른 복음을 전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회개하고 함께 노력할 것을 촉구하는 바이다. 


  2016년 3월 11일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성도 일동

첨부파일